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 14.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작사 : 민호기, 이현임, 김요셉 & 작곡 : 민호기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