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 PPT ]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 Teresa Muller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0. 2.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작사 & 작곡 : Teresa Muller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겸손히 내 마음 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게 씻어 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
의 기쁨이 되는 것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pptx
0.12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