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

폴 발로쉬 (Paul Baloche)

by 더좋은소망 Pastor 2007. 12. 15.

폴 발로쉬
폴 발로쉬는 1962년 6월 4일에 태어났다. 크리스천 뮤직 아티스트이기도 한 그는 미국의 텍사스 린데일(Lindale, Texas)에 있는 커뮤니티 크리스천 펠로우십(Community Christian Fellowship)의 예배목사이다.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를 다룰 줄 알고 있으며, 기타로 예배인도하는것을 좋아한다. 그의 아내는 리타 발로쉬(Rita Baloche)로 그녀 역시 크리스천 송라이터이다.

마이클 W. 스미스 (Michael W. Smith), 소닉 플러드(Sonicflood)등 여러 아티스트들은 그의 곡을 앨범에 수록하기도 하였다. 발로쉬의 여러곡들은 많은 교회에서 불리우고 있으며, Open the Eyes of My Heart (내 맘의 눈을 여소서), Above All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을 썼다. 레니 르블랑(Lenny Leblanc)과 만든 곡인 Above All은 2002년 2003년 도브 어워즈(Dove Awards)의 올해의 노래로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02년 도브 어워즈 올해의 송라이터로 꼽혔다.

그의 앨범들은 호산나 인테그리티(Hosanna! inetegrity Music)에서 출시되고 있으며 모던 워십의 중심에 서있다. 그는 또한 예배인도자들과 뮤지션을 위한 세미나의 강사로서 북 아메리카와 아시아 등지에서 사역하고 있다.

2006년 출시 된 A Greater Song 라이브 레코딩으로 매트 레드먼(Matt Redman)과 함께 인테그리티 뮤직의 책임자인 돈 모엔(Don Moen)과 작업하기도 했다.


Discography
He is Faithful (1992)
First Love (1998)
Open the Eyes of My Heart (2000)
God of Wonders (2001)
Offering of Worship (2003)
A Greater Song (2006)
Our God Saves (2007)

번역 : Ramka
원문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Paul_Baloche
PS. 원문과 비교했을 때 다르거나 잘못된 내용,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