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마이북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by 더좋은소망 Pastor 2010. 7. 7.
"마이북 다이어리"라는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마이북 다이어리"는 크리스천 포털 사이트인 '갓피플'에 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입니다.

(마이북 다이어리 모습)


마이북 다이어리를 처음 알게 된지도 벌써 약 3년 반 정도 되었습니다. 이곳을 드나들면서 얻은 유익이 많습니다. 책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고, 동시에 적립금을 모을 수 있거든요. (책에 관한 글을 남기면 1일 1회에 한하여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모은 적립금으로 책도 사고 음반도 살 수 있습니다.

이곳은 평신도부터 신학생, 목회하시는 목사님등 많은 분들이 글을 쓰고 계십니다. 연령대도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책과 관련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계속해서 드나들면, 하루라도 가지 않으면 왠지 모르게 허전함까지 느껴지는 무시 못할 중독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믿음의 선배들의 책(예를 들면 마틴 로이드 존스, 조나단 에드워즈, 존 오웬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좀 더 건전한 신앙을 갖게 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살아가면서 고민하는 것들이나, 에피소드를 나누기에도 좋은 공간이지요. 이곳에 오시는 분들 중에는 사비를 들여 책을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운영자님들의 깜짝 이벤트도 있어서 즐거운 곳입니다.

설명으로는 부족합니다. 직접 마이북 다이어리로 가서 글을 써보세요. 마이북 다이어리를 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