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

프로야구, 목동야구장 경기 저렴하게 보기

by 더좋은소망 Pastor 2010. 6. 29.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6월 28일 현재, 그래프를 보면 1위인 SK와 2위인 두산을 제외하고 엎치락 뒤치락 순위 싸움이 치열합니다. 그래프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최근 삼성의 상승세로 인해 2위와 3위간의 간격도 좁아지고 있는 상황이고 각 순위간 승차도 적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뜨거워진 순위 경쟁이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제목과 같이 넥센이 홈경기로 쓰고 있는 목동구장 일반석에서 저렴하게 야구를 볼 수 있는 방법(10,000원 → 5000원으로 일반석 입장권 구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꼭 넥센팬이 아니더라도, 목동경기를 직관하려고 생각 중인 분들에게 유용한 팁입니다.)

목동구장은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일반석(여기서 말하는 일반석이란 1,3루 응원단석과 가까운 자리를 말합니다.)이 가장 비싼 구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일 10,000원 주말 12,000원으로 타구장과 비교했을 때, 조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방학을 맞이한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에겐 입장료는 꽤나 치명적이죠. 

이같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넥센 히어로즈에서는 10게임권(70,000원)을 마련해두었지만, 야구장을 자주 찾을 수 없는 분들(목동야구장과의 거리가 멀거나 시간이 여의치 않은 분들)에겐 이마저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거두절미한다고 했는데 말이 길어졌네요...^^;;;)


그럼 바로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띠앗(http://www.thiat.com/)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띠앗은 각종 서비스의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티켓 히어로즈(http://www.ticket-heroes.co.kr/)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3. 띠앗쿠폰을 구입하여, 띠앗을 충전합니다. (쿠폰이 아니더라도 띠앗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경로는 많습니다. 예: 문화상품권, OK캐쉬백 포인트 등. 단, 수수료가 있습니다.)

참고 웹페이지
띠앗 안내 : http://www.thiat.com/helpdesk/service_info.thiat?selectmenu=PB
띠앗쿠폰 안내 : http://www.thiat.com/pointbanking/earnpoint/thiatcoupon_info.thiat 

4. 띠앗을 충전(혹은 적립) 하신다음, 안내 페이지(http://www.thiat.com/event/event_view.thiat?main_name=PB20100511_heroes_ticket)에 따라 초대권을 예매하시면, 홈,원정과 상관없이 저렴하게 목동구장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PS. 글쓴이는 따로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나,  특정 기업의 알바가 아닌 순수 넥센팬이니,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쪼록 즐거운 야구 직관되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