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 김응래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0. 28.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작사 & 작곡 : 김응래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나를 영영히 잊으시나이까

주의 얼굴을 나에게서 
언제까지 숨기시겠나이까

나의 영혼 어둠 속 방황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내가 두렵사오니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나를 생각하사 응답하시고 

나의 눈을 밝히소서 
주의 인자하심을 주의 구원하심을

간절히 기도하오니 
나의 눈을 밝히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