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 PPT] 가려진 것 너머에 - 루쓰(L.U.T.H)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1. 5.

가려진 것 너머에

오 나의 연약함
나의 절망만을 바라보게해

그 속에 작은 소망조차
가질 수 없게 해

나의 이해와 오해들로
바래져버린 날 향한 계획

상황보다 크신 지혜
믿지 못하게 해

어둠은 주께 빛과 같네
나의 악을 선으로 바꾸시네

절망이 또 소망이 되는 것
믿음 가려진 것 너머에

어둠은 주께 빛과 같네
나의 악을 선으로 바꾸시네

절망이 또 소망이 되는 것
믿음 가려진 것 너머에 있네

오 나의 연약함
나의 절망만을 바라보게해

그 속에 작은 소망조차
가질 수 없게 해

나의 이해와 오해들로
바래져버린 날 향한 계획

상황보다 크신 지혜
믿지 못하게 해

어둠은 주께 빛과 같네
나의 악을 선으로 바꾸시네

절망이 또 소망이 되는 것
믿음 가려진 것 너머에

고개 숙였던 두려워했던
문제만을 바라보던 날들

나 이제 고개 들어
그 너머를 바라보네

나를 숨기던 눈물 흘리던
상처만을 바라보던 날들

나 이제 눈을 들어
그 너머를 바라보네

어둠은 주께 빛과 같네
나의 악을 선으로 바꾸시네

절망이 또 소망이 되는 것
믿음 가려진 것 너머에

어둠은 주께 빛과 같네
나의 악을 선으로 바꾸시네

절망이 또 소망이 되는 것
믿음 가려진 것 너머에

가려진 것 너머에
당신의 사랑이 있네

가려진 것 너머에
당신의 그 뜻이 있네

가려진 것 너머에
잃었던 소망이 있네

가려진 것 너머에
당신의 사랑이 있네

가려진 것 너머에.pptx
0.12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