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

매트 레드먼 (Matt Redman)

by 더좋은소망 Pastor 2008. 1. 18.
Background inform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Birth name : Matt Redman
Origin : Brighton, United Kingdom
Genre : Worship
Contemporary Christian
Years active : 1993–present
Label : Survivor Records sixstepsrecords
Website : http://www.mattredman.com/

매트 레드먼은 영국의 예배인도자이자 송라이터이다. 또한 소울 서바이버의 메인 예배인도자이기도 하다. 그는 지금 영국 브라이턴의 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다. 그는 2006년에 버거스 힐에 있는 세인트 폴 카톨릭 컬리지에 교회를 열기도 했다. 그는 패션 컨퍼런스와 함께 일하고 있으며, 서바이버 레코드사에 아티스트이다.
그는 힐송 런던의 최근 앨범 Jesus is에 함께해 Greatest Gift를 부르기도 하였다.
많은 CCM 아티스트(마이클 W 스미스, 레베카 세인트 제임스, 데이빗 크라우더 밴드와 트리63)들이 레드맨의 곡을 자신의 앨범에 수록하기도 했다. 그의 노래 중 "마음의 예배", "호흡 있는 모든 만물", "다시 한번(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 "춤추며 찬양해"는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주 이름 찬양"은 2005 도브 어워즈에서 올해의 워십송 상을 받기도 했다.
그는 마이크 필라바치와 함께 수년간 왓포드에 있는 소울 서바이버 처치에 예배인도자로, 소울 서바이버 유스 컨퍼런스의 예배인도자로 마이크 필라바치를 도왔다. 소울 서바이버 축제와 함께 해온 기간만 해도 15년이 되었다.
예배에 관해서 책을 쓰기도 했는데, "하나님 앞에 선 예배자", "엎드림"이 있다.

Discoraphy
Wake Up My Soul (1993)
Passion For Your Name (1995)
The Friendship And The Fear (1998)
Intimacy (1998), released as The Heart Of Worship in USA (1999)
The Father's Song (2000)
Where Angels Fear to Tread (2002)
Facedown (2004)
Blessed Be Your Name: The Songs of Matt Redman Vol. 1 (2005)
Beautiful News (2006)

번역 : Ramka
원문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Matt_redman
PS. 원문과 비교했을 때 다르거나 잘못된 내용,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