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나의 기도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5. 13.

나의 기도

세상 사람들과 구별 되는 삶
때론 인내하며 때론 참아내며

어떤 이의 눈에는 미련해 보이는
그 길을 걸어가리

주의 자녀로 살아가는 우리
때론 옳은 길로 걸어가진 못하지만

지치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네
주님 내 손을 잡고 계시네

때에 따라 가장 좋은 것으로
나의 삶을 채워주시고

험하고 곤한 길도 걷게 하시어
나를 더욱 강하게 하시네

어둔 세상속에서 나의 주님
바라 볼 수 있는 눈을 주소서

주의 음성 들을 수 있는
귀를 허락 하소서

나의 삶에
주 함께 하소서

때에 따라 가장 선한 것으로
나의 맘을 채워주시고

눈물과 역경의 길 걷게하시어
귀한 축복을 알게 하시네

오 나의 주여 험한 세상 속에서
오직 주를 바라 볼 수 있는 믿음 주소서

주의 음성 들을 수 있는
믿음 허락 하소서

주님 내 삶에 함께 하소서
주님 내 맘에 함께 하소서

나의 삶에
주님 함께 하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