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

이스라엘 휴튼 (Israel Houghton)

by 더좋은소망 Pastor 2008. 11. 7.
이스라엘 휴튼 - 1971년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 수상자. 크리스천 워십 리더이자 싱어.
그는 가스펠에 재즈와 락을 퓨전한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휴튼은 주로 이스라엘 & 뉴브리드(Israel & New Breed)로 일컬어지고 있으며 인테그리티 뮤직에서 그의 앨범들이 출시되고 있다.
Israel Houghton


조엘 오스틴이 담임하는 텍사스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처치의 워십 리더이다. 또한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의 구제, 봉사 단체인 컴패션아트(compassionart)의 멤버이기도 하다.

Musical career
레코딩 이력
그의 프로젝트인 Alive in Africa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 타운에서 녹음되어 2007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정통 가스펠 앨범상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Alive in Africa 앨범에 수록된 "Not Forgotten"과 "Turn It Around"는 도브 어워드(Dove Award)에서 각각 2006, 2007 "컨템포러리 가스펠 송" 상을 받았다. 또한 그의 앨범인 "Live from Another Level"의 ""Again I Say Rejoice"로 2005 도브 어워드에서 수상하였다.

제작 이력
이스라엘은 Michael Gungor, Bigger Than My Imagination의 앨범을 제작하였는데 2003 크리스천 투데이는 올해의 베스트 워십 앨범이라고 호평하였다.

Discography
New Season (2001)







Real (2002)







Live from Another Level (2004)







Alive in South Africa (2005)







A Timeless Christmas (2006)







A Deeper Level (2007)







The Power of One (2009)








원문 : http://en.wikipedia.org/wiki/Israel_Houghton
번역 : Ramka
원문과 비교했을 때 다른 부분이 있거나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