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

브렌튼 브라운 (Brenton Brown)

by 더좋은소망 Pastor 2008. 7. 26.
브렌튼 브라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태어났다, 크리스천 송라이터 예배인도자이기도한 그는 일찍이 스무살 때 영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렌튼 브라운

옥스포드로 건너가 Rhodes Scholarship에서 정치학, 철학과 신학을 공부하였다. 또한 영국 옥스포드 빈야드에서 예배목사로 섬겼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그는 영국 빈야드 예배 개발 팀의 코디네이터가 되었다. 그의 노래들은 Lord Reign in me(오셔서 다스리소서), All who are thirsty(목마른 자들), Humble King(겸손의 왕), Hallelujah [Your love is amazing](주 사랑 놀라와)등이 있다. 그는 현재 영국에서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아내와 살고 있다. 브렌튼은 2006년 서바이버 뮤직에서 첫 솔로 앨범을 출시했고, Everlasting God (새 힘 얻으리)는 영국을 비롯한 세계에서 불리우고 있고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Sparrow 음반사와 함께 하고 있다.

Everlasting God (새 힘 얻으리)은 세계 예배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다른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앨범에도 수록했는데, Lincoln Brewster(링컨 부르스터), 그리고 Chris Tomlin의 가장 최근 앨범에 수록된 바 있다. 그의 여러곡들은 수 많은 라이브,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되고 있다. 2008년 6월에는 그의 두번째 앨범 Because of Your Love가 발매됐다.

Discography
Vineyard music albums
Come Now Is The Time (1998)
Hungry (1999)
Surrender (2000)
I love Your presence (2001)
Humble King (2002)
Songs 4 Worship: The UK Collection (2003)
Lord reign in me (2003)
Turn It All Down (2006)
Holy (2006)

Solo albums
Everlasting God (2006)
Because of Your Love (2008)


번역 : Ramka
원문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Brenton_Brown (새 창)
PS. 원문과 비교했을 때 다르거나 잘못된 내용,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