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창조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2. 3.

창조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작사 & 작곡 : 김석균

언제나 강물 같은 
주의 은혜로 

내 영혼 새롭게 빚는 
창조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지치고 상한 마음 싸매 주시고 
품 안에 안아주시는

위로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신실하신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실수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복 주시고 지키시며 
은혜와 평강을 베푸시는

축복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내 죄를 대속케 하신 
구원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절망의 순간마다 찾아오셔서 
능력의 손으로 일하신

기적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신실하신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실수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복 주시고 지키시며 
은혜와 평강을 베푸시는

축복의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