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Traveling Light - White Noise (화이트 노이즈)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3. 3. 18.

Traveling Light - White Noise (화이트 노이즈)

골짜기를 등지고 길 찾아 헤매던 나
주님은 내 그림 이미 그리시고
선하심과 인자하심으로 나를 지키시리

그저 달려 왔던 길 홀로 눈물 지새우던 밤
주님은 두 팔로 나를 안으시고
그의 이름 위해 의의 길로 인도하시리니

내 영혼 주님이 살리시네
주는 내 목자

후렴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 전혀 전혀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으로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리

나의 주님 나의 길
그가 아시니 그의 손 놓지 않으리
내 영 먹이시는 주님과 나 살리라

그는 선하신 나의 목자되시니
내 영혼 주님이 살리시네 주는 내 목자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 전혀 전혀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으로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