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 PPT] 나의 맘 받으소서 (My Heart Your Home) - Nathan Nockels & Christy Nockels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1. 18.

나의 맘 받으소서 (My Heart Your Home)
                             Nathan Nockels & Christy Nockels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오 나의 맘을 주님께 열었으니
주여 내게 오셔서 내 맘에 거하여 주옵소서

주가 기뻐하는 
주의 성전 되게 하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pptx
0.11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