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 백하슬기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10. 15.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작사 & 작곡 : 백하슬기

헛된 욕심에 
무너진 나의 영혼 

썩어질 영광 위해 
주님을 외면 하였네 

나같은 죄인 
다시 살리시려고 

갈보리 그 십자가 
오늘 또 다시 지셨네 

오 주님 내 죄 씻으사 
날 정결하게 하소서 

죄로 물든 내 마음을 
희게하여 주소서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헛된 욕심에 
무너진 나의 영혼 

썩어질 영광 위해 
주님을 외면하였네 

나같은 죄인 
다시 살리시려고 

갈보리 그 십자가 
오늘 또 다시 지셨네 

오 주님 내 죄 씻으사 
날 정결하게 하소서 

죄로 물든 내 마음을 
희게하여 주소서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주의 사랑 내 맘속에 
가득 넘쳐 흐르네 주여 

오 주님 내 죄 씻으사 
날 정결하게 하소서 

죄로 물든 내 마음을 
희게하여 주소서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주님이 
나의 죄 사하셨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