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십자가 그 사랑 - 하스데반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8. 17.

십자가 그 사랑
                   작사 & 작곡 : 하스데반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속에 잊혀진 주 은혜

돌같은 내 마음 어루 만지사  
다시 일으켜 세우신 주를 사랑합니다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지나간 일들을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 않으리

사막에 강물과 길을 내시는 주  
내 안에 새 일 행하신 주만 바라보리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