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캠프 ‘Passion’의 메인 밴드 ‘파워스테이션’ 첫번째 스튜디오 워십 앨범 출시
●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의 작곡자 이민섭 목사 메인 보컬로 참여, 그리고 신곡 ‘성령 하나님’ 발표
● 온누리교회 파워스테이션의 첫 번째 스튜디오 워십 앨범
● 크리스 탐린의 Made to worship의 우리나라 최초 번역곡
● 이민섭 목사의 ‘성령 하나님’포함 4곡의 순수 자작곡 수록
청소년들에게 꼭 참석하고 싶은 예배캠프에 대해 묻는다면 아마 대다수의 청소년들은 온누리교회의 ‘청소년 예배캠프 Passion’ 이라고 답할 것이다. 그 이유는 2002년 집회가 시작된 이래로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하나님이 주신 비젼을 품으며, 그 인생이 하나님 중심으로 변화된 청소년들의 간증이 캠프를 할 때마다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새로 앨범을 발매한 온누리교회 ‘파워스테이션’ 팀은 바로 이 패션캠프에서 1회부터 메인 밴드로 섬기고 있는 찬양팀이다.
이번 앨범에는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의 작곡자인 온누리교회 이민섭 목사가 프로듀서와 메인 보컬로 참여해서 앨범의 깊이와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또한 Chris Tomlin의 Made to worship을 국내 최초로 번역하였으며, 이민섭 목사의 신곡 ‘성령 하나님’을 포함 총 4곡의 순수 자작곡이 수록되어 있다. 자작곡 중에는 2009년 패션 캠프에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은 박찬미 작사/작곡의 ‘호산나 주님께’, 그리고 연예인 ‘하하’의 누나로 대중에게 익숙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겐 아름다운 예배자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는 하쥬리 자매가 작사,작곡한 ‘영원한 사랑’도 앨범을 통하여 만날 수 있다. ‘영원한 사랑’은 앨범의 주제인 'Endless Love' 의 모티브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 앨범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기존의 외국 찬양을 새로운 편곡으로 듣는 기쁨과 은혜가 있다. 그리고 5번째 트랙부터 나오는 순수 자작곡들은 선율이 주는 감동, 가사가 주는 은혜를 뛰어 넘는 ‘성령 하나님’의 임재가 느껴진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이민섭 목사의 신곡 ‘성령 하나님’은 느린 템포,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의 반복이 6분 동안 이어지는 노래이지만, 성령 하나님의 강한 임재를 느끼며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는 고백이 있는 찬양이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통하여 안 믿는 사람들에게도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해주었던 이민섭 목사의 영성이, 신곡 ‘성령 하나님’을 통해서는 넘치도록 충만히 흘러 넘치는 성령 하나님을 동일한 감동으로 느끼게 해준다.
온누리교회 파워스테이션 팀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이면 온누리교회에서 ‘토요 패션’ 찬양 예배를 드린다. 매달 많은 청소년들이 예배에 참석하며 하나님 앞에 예배자로 세워져 가고 있다.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다음 세대 예배 부흥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예배 사역을 하고 있는 파워스테이션이 3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이 그래서 더 반갑고 귀하게 생각된다.
아직 CD로 발매되지 않아서 그런지 홍보를 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4집이 라이브였기 때문에 라이브를 기대했는 스튜디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