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송가 가사

[깔끔 찬송가 가사]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492장)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5. 18.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작사 & 작곡 : C. H. Gabriel

1절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 하시면
영광중에 나아가리

2절
눈물 골짜기 더듬으면서
나의 갈길 다간후에
주의 품안에 내가 안기어
영원토록 살리로다

3절
나의 가는길 멀고 험하며
산은 높고 골을 깊어
곤한 나의 몸 쉴곳 없어도
복된 날이 밝아오리

4절
한숨가시고 죽음없는 날
사모하며 기다리니
내가 그리던 주를 뵈올때
나의 기쁨 넘치리라

후렴:
열린 천국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쓰고서
주와 함께 길이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