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그 이름 예수 - 권충한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5. 6.

그 이름 예수
                           작사 & 작곡 : 권충한

내가 발견한 참 소망
무엇보다 더 귀하신 나의 구원자

날 향해 오래 참으시고
오늘도 기다려주시는 나의 하나님

그 이름 예수
나의 맘을 다해 찬양해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의 영혼을 구하셨네

그 이름 예수
나의 삶을 다해 노래해

모든 나라 열방들이
참된 소망을 노래하리그 이름 예수

나를 찾아오신 사랑
무엇보다 더 귀하신 나의 구원자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
이땅의 유일한 소망 나의 하나님

그 이름 예수
나의 맘을 다해 찬양해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의 영혼을 구하셨네

그 이름 예수
나의 삶을 다해 노래해

모든 나라 열방들이
참된 소망을 노래하리 그 이름 예수

내 삶의 영원한 소망
이 땅의 유일한 구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