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부르신 곳에서 - 김준영 & 송은경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3. 10.

부르신 곳에서 
                               김준영 & 송은경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 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 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