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생명수 흐르는 동산 - 김문제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2. 24.

생명수 흐르는 동산
                                  작사 & 작곡 : 김문제

1절
생명수 흐르는 동산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곳
정금 빛 찬란한 성에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2절
황금보석 찬란한 보좌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곳
가시 벗고 면류관 쓰신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3절
생명 열매 탐스런 그곳
나의 임금 예수께서 계신곳
질병 고통 슬픔 없는곳
만왕의 왕 예수 계시니

후렴
내 가는 길 내 가는 길
험하고 곤해도 나는 꼭 가네
생명수 맑게 흐르는
동산으로 나는 가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