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새롭게 하소서 - Marcos Goes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2. 24.

새롭게 하소서
                                     작사 & 작곡 : Marcos Goes

새롭게 하소서 주님
상한 나의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주님
주님 마음 주소서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간절히 주님만 원합니다

주님만 바라는 간절한 나의 마음
주님으로 채우소서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간절히 주님만 원합니다

주님만 바라는 간절한 나의 마음
주님으로 채우소서

새롭게 하소서 주님
상한 나의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주님
주님 마음 주소서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간절히 주님만 원합니다

주님만 바라는 간절한 나의 마음
주님으로 채우소서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간절히 주님만 원합니다

주님만 바라는 간절한 나의 마음
주님으로 채우소서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은
간절히 주님만 원합니다

주님만 바라는 간절한 나의 마음
주님으로 채우소서
주님으로 채우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