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이제 내가 살아도 (살아도 죽어도) - 최배송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2. 19.

이제 내가 살아도 (살아도 죽어도)
                             작사 & 작곡 : 최배송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이제 내가 죽어도 주 위해 죽네

하늘 영광 보여주며 날 오라하네
할렐루야 찬송하며 주께 갑니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이제 내가 떠나도 저 천국 가고
이제 내가 있어도 주 위해 있네

우리 예수 찬송하며 나는 가겠네
천군천사 나팔 불며 마중 나오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성령충만 능력충만 주의 일하고
주가 주신 면류관 받아 쓰고서

사랑으로 이웃에게 복음 전하네
할렐루야 영원토록 왕 노릇하네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 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