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깔끔 찬양 가사

[깔끔 찬양 가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 고형원

by 더좋은소망 Pastor 2022. 2. 19.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작사 & 작곡 : 고형원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댓글